FAQ

뒤로가기
제목

파손 및 불량 제품 접수

작성자 Raffineur(ip:)

작성일 2020-07-14 11:53:28

조회 10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.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 (*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)

    - 제품 수령 직후 불량 및 파손 발견된 경우

    - 제품이 오배송 된 경우


2.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     - 제품이 개봉 또는 사용되었을 경우

     - 제품과 제품 패키지의 멸실/변형/훼손/파손이 발생한 경우 (스크래치 등)

     - 본사 정품 유통 인증 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경우

     - 교환/반품 a접수를 하지 않고 고객 임의로 택배를 보낸 경우


3. 소비자의 단순변심 등의 교환 및 반품

     - 제품의 하자가 아닌 단순변심, 구매착오로 인한 교환/반품 시 고객센터로 연락

     바랍니다. (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, 미개봉 제품만 가능)

     - 왕복 배송료 및 구매착오로 인한 차액금 입금이 확인되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    - 교환/반품은 상담을 통한 반품 예약 후, 해당 날짜에 방문한 택배 기사님께 전달

     해주시면 됩니다.

 


※ 반품 시 겉박스를 준비하여 꼼꼼한 포장 부탁드립니다. (송장 겉박스 부착)

※ 구매자 임의로 반품했을 경우 거절될 수 있으며,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

     니다. 이 경우 당사는 제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★ 카카오톡 @라피네르 검색후

현재 제품의 상태를 그대로 사진을찍으셔서 보내주시면

담당자가 확인후 즉시 조치를 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